2010년/7월
7월13일 그래픽인터페이스(inner클래스)
뽀얀햄스터
2010. 7. 13. 18:04
public class TextCopyEvent extends Applet {
class PasswordHandler implements ActionListener {
}
}
라는 클래스안에 클래스가 생성된경우 inner클래스라고 한다.
inner클래스의장점은 비록 밖에 클래스에서 상속된것은 아니지만.
TextCopyEvent클래스의 정의되어있는 변수를 enum클래스인 PasswordHandler가 사용이가능하다.
그래서 inner클래스같은경우 상속필요없이 클래스상의 변수를 사용되어서 유리한조건이 많다.
TextField의 객체는 한 줄의 텍스트를 저장
TextArea 클래스는 여러 줄의 텍스트를 수용
aTextField = new TextField (colorChoice.getItem(0), 30); //Textfield를 생성하고colorChoice의 첫번째 index를 가져오고 30글자가 한계임
바로 밑에 처럼 화면에 RED을 가져온다.
그리고 영타!!!
라는 클래스안에 클래스가 생성된경우 inner클래스라고 한다.
inner클래스의장점은 비록 밖에 클래스에서 상속된것은 아니지만.
TextCopyEvent클래스의 정의되어있는 변수를 enum클래스인 PasswordHandler가 사용이가능하다.
그래서 inner클래스같은경우 상속필요없이 클래스상의 변수를 사용되어서 유리한조건이 많다.
TextField의 객체는 한 줄의 텍스트를 저장
TextArea 클래스는 여러 줄의 텍스트를 수용
aTextField = new TextField (colorChoice.getItem(0), 30); //Textfield를 생성하고colorChoice의 첫번째 index를 가져오고 30글자가 한계임
바로 밑에 처럼 화면에 RED을 가져온다.
그리고 영타!!!